'내 사랑 토람이' 안방극장은 '눈물 바다'

'내 사랑 토람이' 안방극장은 '눈물 바다'
SBS 신년특집드라마 <내 사랑 토람이>(연출 한정환 극본 윤영미)가 따뜻한 감동을 시청자들에게 전달, 시청자들의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지난 7일 2부작 연속으로 방송된 <내 사랑 토람이>는 시각장애인 여성으로는 최초로 안내견 사용자인 전숙연씨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로, 불의의 사고로 실명한 전숙연 씨 역을 하희라가 맡아 불굴의 인생 역정을 감동적으로 풀어냈다. 하희라는 2년 만에 브라운관에 모습을 내비치며 변함없는 연기력을 과시했다.

<내 사랑 토람이> 시청자 게시판에는 ‘감동’ 이라는 두 글자가 자리를 매우고 있다.

“너무너무 감동적이었어요. 보면서 연신 눈물을 감출 수 없이 흐느끼고 엉엉 울었습니다. 역시 하희라씨는 대단한 연기파 배우시구요.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시각장애우분들과 안내견에 대해서 많이 알게 되었을 겁니다. 편견도 많이 없어 졌구요.“
“생애 최고의 드라마를 본 것 같군요. 시각장애인과 안내견의 따뜻한 사랑을 보면서 정말 많은 반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각장애인이 살아가는 모습... 관심도 갖지 않았던 그들의 삶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드라마를 보면서 깨닫게 되었습니다.”

시청자들은 주인공 토람이와 함께하는 하희라의 눈물 연기에 최고의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또,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없앨 수 있었다는 평가와 안내견에 대한 인식이 새로워 졌음을, 가족의 소중함과 건강함에 대한 감사함을 느낄 수 있어 좋았다는 평이다. 시청자들은 벌써 재방송 해 줄 것을 요구하고 있다.

<내 사랑 토람이>는 시청률 조사 기관인 TNS미디어의 집계에 따르면, 7일 방송 결과 전국시청률은 1부 16.0%, 2부 20.6%를 기록, 높은 시청률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 Copyrights ⓒ 리뷰스타 www.reviewstar.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현주 기자 / nara@reviewstar.net
* 진짜 감동과 슬픔이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근래에 보기드문 가슴찡한 드라마...
null

by 펩시맨 | 2005/01/08 14:01 | 잡동사니방 | 트랙백(1)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pepsiman4u.egloos.com/tb/880008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펩시맨의 하루 at 2005/01/10 21:33

제목 : ‘토람’이의 배역 연기견은 ‘행복’이
'내 사랑 토람이' 안방극장은 '눈물 바다'0:1 ‘토람’이의 배역 연기견은 ‘행복’이 7일 시각장애인의 삶과 안내견을 감동적으로 그려 수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에 감동의 파문을 일으켰던 SBS 특집극 ‘내사랑 토람이’가 시청자의 .....more

Commented at 2005/01/08 16:26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at 2005/01/08 20:58
비공개 답글입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